• 회원현황 : 총 124,890명
  • 최근한달 : 348명
  • 오늘가입 : 16명

눈치와 술로 끝나는 기업연수에 지쳤다면, 익스트림 기업연수 !! 2017-03-17 15:17:11


만물이 소생하는 따뜻한 봄볕이 반갑기만 합니다.
기업들마다 새봄을 맞아 분위기도 바꾸고 새로운 각오를 다짐하는 워크숍 및 연수를 준비하는 시기입니다.

 

그러나, 워크숍 또는 연수하면 무엇이 제일 먼저 떠오르나요 ?
 


 
혹시, 새벽까지 이어지는 술자리와 오랜만에 사무실을 벗어났지만 여전히 상사의 눈치를 보고 있는 자신의 모습이 떠오르지는 않으시는지요.
 

여기, 팀단위 소규모로 진행할 수 있는 '익스트림 연수' 프로그램을 소개드립니다.
 


눈치와 술로 끝나는 식상한 대규모 기업연수 프로그램에 지친 당신을 위해서 팀과 부서단위로 소규모로 진행이 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스포츠 연수 프로그램은 고난도의 미션을 해결하는 Hard 레벨부터 게임수준의 낮은 레벨의 Soft 레벨까지 다양하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포츠 종목도 서바이벌, 조정, 럭비, 택견 등 팀원의 구성에 따라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익스트림 소규모 연수는 다음의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 대상과 목적에 따라 난이도와 미션의 수준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단순히 노는 스포츠 연수가 아니라 연수의 목적에 따라서 의미가 부여된 미션을 결정합니다.
● 시작부터 종료까지 장소,일정,섭외, 진행 등을 모두 교육기관이 책임집니다.

 



노사화합 워크숍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흔히 노사를 한배를 탄 동료라고 비유합니다.
익스트림 기업연수의 조정스포츠 연수는 실내외 조정체험을 통하여 조직일체감과 목표몰입을 이끌며 동시에 노사의 헌신과 협력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올 해 노사협력 워크숍에는 진짜 한배를 탄 노사의 모습을 경험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목록

TOP 화살표이전글 눈치와 술로 끝나는 기업연수에 지쳤다면, 익스트림 기업연수 !!
bottom 화살표다음글 <현장스케치> 점점 넓어지는 법원의 불법파견 인정범위... 철저한 실무의 대비책 필요
  • 주식회사 중앙경제
    대표자 : 김남진 사업자등록번호 : 203-81-63199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다산로11길 19 , 3, 4층
    (백석빌딩 신관)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8-서울중구-01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