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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노무관리 입문 코스

        직원 입사 시 벌어질 수 있는 모든 일들 (+PDF 교재)

         
        ※ 모바일 수강안내
        1. 모바일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m.ehredu.co.kr 로 접속
        2. 로그인 후 강좌수강


        직원이 입사할 때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일들을 파악하고 준비하는 것은 인사담당자의 중요한 역할입니다.
        웨비나에서는 입사서류 및 근로계약, 급여 및 사회보험 등 세금처리까지 직원 입사시 고려해야 할 모든 사항에 대해 상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근로계약 관리 및 사내 규정 준수, 입사취소, 허위서류 제출 등으로 인한 분쟁 발생 시 대처 방안과 검토해야 할 법적인 측면도 함께 다루겠습니다.
        인사노무 실무자가 직면할 수 있는 실제 상황과 케이스를 바탕으로 실무에서 맞닥뜨릴 수 있는 문제상황을 해결하는 방법과 실제 대응 사례도 공유합니다.


        강좌에서는 아래의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1. 직원이 입사 후 짧은 시간 내에 퇴사한 경우, 기존 지원자를 채용할 수 있는지?
        2. 건강검진 결과 문제가 확인 경우 채용을 취소할 수 있는지?
        3. 채용합격 통보 후 과거 회사에서의 문제점이 확인된 직원을 입사 후 퇴사시킬 수 있는지?
        4. 최근 경쟁사에서 이직하여 채용된 직원에 대하여 내용증명이 온 경우?
        5. 근로계약서는 언제 체결해야 하고, 어떻게 작성해야 하는지?
        6. 개인정보동의서를 받는 것은 필수적인지?
        7. 입사 과정에서 영업비밀보호 동의서를 받아도 되는지?
        8. 연장, 야간, 휴일근로에 대하여 입사 시 동의를 받아도 되는지?
        9. 사이닝보너스와 리텐션보너스의 경우 법적 문제는 어떠한 것이 있는지?
        10. 수습기간 중에는 채용취소(해고)가 자유로운지?



        ※ 안내사항
        ㆍ무통장 입금에 경우 입금시간을 기준으로 적용되며 수강자와 동일하게 입금자명을 기재해주셔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전자계산서는 입금후 영수계산서로 발행됩니다.
        ㆍ수강 환불시 제공된 경품 및 도서등은 정가로 환불금액에서 차감 후 지급됩니다.
        ㆍ해당과정은 법인교육 수강권 사용시 이벤트 적용 및 교재(증정도서)가 발송 되지 않습니다.
        ㆍ법인교육 수강권으로 수강한 경우 수강권 차감은 강좌 묶음 수에 따라 개별 차감됩니다. (예시 3개의 개별강좌로 구성시 수강권 3개 차감 )

        ※ 이벤트 안내 (이벤트 적용시)
        ㆍ경품 이벤트 지급은 결제가 완료 후 2주이내 "구매자 정보"에 입력된 휴대폰 정보로 순차 발송됩니다. (단, 휴대폰 오기재로 인한 재발송이 되지 않습니다.)

        ㆍ해당강의 환불시 제공된 기프티콘은 정가로 차감되며, 결제수단에 따라 환불됩니다.
           (예시, 무통장입금시 계좌이체, 카드 결제시 부분 취소)

        ㆍ해당이벤트는 이벤트 기간내 결제시 유효합니다.
           (예시 이벤트 기간내 무통장 신청 (인정X) / 기간내 무통장 신청후 입금완료(인정ㅇ)



         

        강의 목록 2

        수강후기

        ■ 환급 조건
        • 1) 본 상품에서 제공되는 강의를 통해 각 과목별 정규 강의 진도율 80%이상, 학습완료(수료조건 충족) 하신 후,
          2023년 5월 공인노무사 시험에서 합격
          하셔야 합니다.
        • 2) 제세공과금 신고를 위한 개인정보 수집 동의 (주민번호, 성명, 연락처, 주소)
        •  
        ■ 환급 금액
        • 1) 환급시 제세공과금 22%는 본인 부담입니다.
          단, 수강료 환급액에 부과된 22%의 제세공과금은 수강생의 종합소득금액과 소득공제액에 따라 전부 또는 일부 환급받으실 수 있으며, 국세청 및 관할 세무서를 통해 환급신청이 가능합니다.
        • 2) 2023년 공인노무사1차 수강료 환급은 교재 포함 상품으로, 교재비 및 제공 품목에 대해 정가를 제외한 금액에서 제세공과금이 공제된 후 환급됩니다.
        • 3) 환급은 결제하신 수단으로 진행됩니다.
        • * 신용카드 결제하신 경우, 카드 결제 내역에서 환불 처리 됩니다.
          * 무통장입금을 통해 결제한 경우 환급 신청 시에 [예금주 (신청자명의), 은행명, 계좌번호] 정보를 해주셔야 환급 가능합니다.
        ■ 환급 신청 신청방법
        • 1) 합격자 발표일 포함 7일 이내에 신청하지 않으면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 2023년 공인노무사1차 환급 혜택 신청 기간 :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7일
        • 2) 신청 절차에 따라 합격인증서(수험번호 포함)를 제출하면 신청이 완료 됩니다.
        • 3) 환급은 신청 후 30일 이내에 처리됩니다.
        • 4) 환급신청 : 환급신청 하러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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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업로드일자 : 20230907

        100,000 원
        수강기간 60일
        교재비 0
        강의 할인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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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회차 수강완료 기준 : 50% 이상 시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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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강의 수료완료 기준 : 80% 이상 수강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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