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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소기업특화교육
    환급과정 고충처리 및 고충상담 Skill-up

    교육날짜 2021-04-12 (월) ~ 13 (화)
    2일(16시간)과정, 오전 9:00~오후 6:00

    교육비용 회원사 및 2인이상 : 360,000원(1인)
    비회원사 : 400,000원(1인)
    중소기업 특가 : 200,000원(1인)

    교육장소 중앙경제HR교육원

    교육일정 리스트
    서울(중구) - 중앙경제HR교육원 윤광희 2021-08-19(목)~20(금)
    서울(중구) - 중앙경제HR교육원 윤광희 2021-12-09(목)~10(금)
    • 전체 구성원
    • 회원사란
    • 이레이버에서 "노사클럽 연회원서비스" 또는 "교육법인회원서비스"를 결제하여 이용하고 계신 회원을 뜻합니다.
    윤광희 소장
    • 신청마감
    • 우선지원대상기업 : 129,110원 / 대규모기업 : 비환급 ※ 본 과정은 사업주 위탁훈련 비용신청 가이드라인 중 1형(총 훈련비용 중 정부지원금(환급액)을 제외한 자기부담금(200,000)을 훈련비용으로 납부하고, 나머지 차액은 교육원이 정부지원금을 신청 수령하여 충당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과정임에 따라 교육 수료 후 환급액을 별도로 지급하지 않습니다.
    • 교육특징
    • 일정&커리큘럼
    • 수강후기 0



    현실과 동떨어진 커리큘럼 때문에
    리더십 및 조직활성화, 커뮤니케이션 세미나의 수강을 주저하신 경험이 있으신가요?

    본 과정은 지루한 이론이 아닌 실제적인 실행 방법을 배워 바로 적용해 볼 수 있는 현장 활용형 과정입니다.


     
    중앙경제HR교육원만의 중소기업특화교육의 장점!

    ① 타 교육과정 대비 저렴한 교육비로 중소기업의 교육비 부담 Zero!
    ② 교재, 중식 등 무료 제공으로 교육비 외의 추가비 부담이 없습니다.
    ③ 교육시간 80% 이상 이수 시 수료증을 발급해 드립니다.
     
    모듈명 세부내용
    Module 1.
    조직 내 신뢰형성
    소통 원리 실습
    (내 사람 만들기 연습)
    [조직 내 신뢰형성 소통을 위한 인정]
    ◦ 상대 인정의 6가지 방법과 활용
    ◦ 상대방과 나의 부정적인 감정을 해소하는 방법  : 토마스 고든의 원리 연습

    [조직 내 신뢰형성 소통을 위한 긍정적 접촉]
    ◦ 자연스럽고 점진적인 긍정적 접촉 스킬  
    ◦ 부적응 조직원을 능동적 조직원으로 변화시키는 실제 상황별 긍정적 접촉 실습
    Module 2.
    갈등상황의
    부하직원과의
    소통 유형 진단과
    소통 전략
    [나와 갈등사원과의 소통 유형 진단과 소통 문제점 발견]
    ◦ 상호간의 소통 유형의 특징
    ◦상호간 소통 특성 유형별 대응사례 연구

    [현안 상황 유형별 소통 전략]
    ◦ 업무추진 상황 유형별 소통 전략 실습
    Module 3.
    조직 내 갈등
    상황별 대처 원리
    [조직에서의 갈등상황과 대처 훈련]
    ◦ 의사소통 장애가 있는 부하직원과의 소통
    ◦ 부정적인 시각의 부하직원과의 소통
    ◦ 집단적인 시각의 부하직원과의 소통
    ◦ 집단적인 현안 대립시의 소통 훈련
    Module 4.
    고충처리 5단계
    관리자 역할 리뷰
    [고충처리 5단계의 단계별 관리자 역할]
    ◦ 고충 발견 단계에서의 활동과 착안점
    ◦ 고충 원인분석 단계에서의 활동과 착안점
    ◦ 고충 수행처리 단계에서의 활동과 착안점
    ◦ 고충 사후관리 단계에서의 활동과 착안점
    Module 5.
    고충상담 실습
    역할연기 및 피드백
    [고충상담 8단계 실습을 위한 준비]
    ◦ 고충상담 8단계의 모범 실습 동영상 시청
    ◦ 부하직원의 고충에 직면하는 상황의 동영상 시청
    ◦ 동영상의 상담 단계별 유의점 토의 발표

    [고충상담 8단계의 단계별 구분]
    ◦ 선행 단계로서의 공감대 형성의 상담 실습
    ◦ 원인분석 단계에서의 상담 실습
    ◦ 해결책 모색 단계에서의 상담 실습


    [고충 유형별 실습 및 보완점 피드백]
    ◦ 고충상담의 역할 연기 및 동영상 피드백
    ◦ 피드백 후 실습 역할연기 및 상호 피드백
    수강후기
    수강후기 별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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